Unity의 TextMeshPro에서 AtlasRenderMode는 폰트 아틀라스(texture atlas)를 생성할 때 글리프(glyph)를 렌더링하는 방식을 결정하는 설정.글리프(glyph)는 문자(character)의 시각적 형태를 의미. 즉, 글자, 숫자, 기호 등의 구체적인 모양이나 디자인을 나타내는 개별적인 도형. 폰트(font) 내에서 각 문자는 고유한 글리프로 표현되며, 이러한 글리프들이 모여 우리가 읽는 텍스트를 구성.폰트 아틀라스(Font Atlas) 또는 텍스처 아틀라스(Texture Atlas)는 여러 개의 글리프(glyph)나 이미지를 하나의 큰 텍스처에 모아 놓은 것을 의미.주요 AtlasRenderMode 종류:비트맵(Bitmap):설명: 기본적인 래스터화된 이미지로 글리프를 ..